365 데이즈, 안나 마리아 시에클루츠카
영화 365데이즈 소개 합니다. 폴란드 영화이고 넷플릭스에 공개되자마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화 입니다. 그 이유는 29금 저리가라 찐한 러브신에 바로 섹쉬폭발 남주인공 미켈레 모로네 때문이지요 전 세계 에서 넷플릭스 1위 먹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주인공 마시모는 마피아 집안입니다. 그녀는 휴가온 여주인공 라우라에게 홀딱 빠져 사업중에 그녀를 훔쳐 보고 있었죠 그러다가 저격수에 의해 아버지와 자기가 총에 맞고 아버지는 세상을 떠납니다.
365일 줄거리
마시모는 보스인 아버지와 같이 지중해 람페두사섬에 오게 됩니다. 그리고 망원경으로 주변을 보다가 한 여자를 보게 되고 아버지와 사업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때 파트너 제안을 거절했다고 보복을 당하게 되어 아버지가 죽게 되고 마시모는 다행스럽게도 목숨을 건지게 됩니다. 5년 후, 마시모가 보스가 되고, 여자 주인공 라우라는 연인과의 관계에서 조금은 서운함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친구들과 같이 생일을 맞이하여 여행을 떠났고, 파티 중에 화장실로 가든 그녀의 앞에 마시모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다음날 남자 친구 역시 보이지 않았고, 돌아온 남자 친구에게 라우라는 이별을 통보하고 밤거리로 나선다. 그러다. 납치를 당했고, 그녀는 마시모의 저택 안에서 깨어난다. 마시모는 5년 전에 그녀를 보고 잊지 못했고 그러다가 공항에서 우연히 라우라를 보고 자신의 여자로 만들려고 납치한 것입니다.
영화 365데이즈 속편?
영화 365데이즈의 속편은 더욱 충격적인데요. 소설의 내용을 보시면 여주와 남주가 임신한 상태로 있다가 제3의 인물인 섹시가이에게 또 납치가 돼서 그 납치범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 라우라, 하지만 마시모는 라우라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두 마피아 조직 간에 싸움이 일어난다는 내용입니다. 조금 막장 분위기. 아무튼 영화 365 데이즈는 선정적인 장면도 있어서 재밌기도 하고 뭔가 몰입감도 올려주고 했습니다.
이번에는 영화 365 데이즈에 대해서 포스팅하였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