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생각나는 오후 간식 맛있는집 소개합니다
솔직한 후기카페 작년에도 글을 썼었지만 내가 아는 붕어빵 맛집이 있습니다. 하계역 맛집이라 자부할 수 있는 곳 가을이 되면서 혹시, 혹시 장사하시나 항상 퇴근길에 눈여겨봤었는데 오 장사를 시작하셨습니다. 신난다. 하계역 근처 간식집들 중에는 이미 유력한 곳이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계역 4번 출구에서 나와서 보이러한 점포다. 찾기 극도로 쉽습니다. 팥 붕어빵 2개 1,000원 슈크림 붕어빵 2개 1,000원 원래는 팥은 3개에 1,000원인가 그랬던 시절도 있던 것 같은데 이제는 동일하게 2개에 1,000원입니다.
객체지향 설계
훌륭한 협력을 설계해 훌륭한 객체를 산출하는 것 객체지향 창시자인 엘런 케이에 따르면 라고 정의합니다. 옵션 인증 객체들간의 메모로 서로 대화를 하려면 구매자 객체의 메소드인 옵션 확인을 통하여 시작됩니다. 붕어빵 주문 행위를 통하여 메뉴판 객체에게 메뉴에 대한 요청을 보내게 됩니다. 메뉴에 대한 요청을 받은 메뉴판 객체는 옵션 객체를 반환합니다. 붕어빵 주문 옵션 확인을 마친 구매자는 붕어빵을 요청을 위해 메뉴판에서 고른 옵션 인스턴스를 함께 넘겨 붕어빵 주문을 수행합니다.
판매자는 붕어빵을 반환하기 위해 붕어빵을 만드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붕어빵 굽기 다형성 팥 혹은 슈크림 등 다른 종류의 재료를 넣어 붕어빵 객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계역 식당 붕어빵 만드는 장면
기다리면서 붕어빵 만드시는 장면을 찍어봤다. 여기는 특징이 2가지가 있었으나 아래와 같다. 슈크림, 팥 등 정말 많이 넣어주신다. 테두리를 절대 자르지 않습니다. 바삭한 테두리 최애 장난 아니죠? 아무튼 이러한 방식으로 나온 결과물들은 이렇습니다. 테두리 살아있고 속 꽉찬 붕어빵 슈크림 4개를 사서 신나게 집으로 갔다. 봉지를 완전히 막으면 눅눅해지니 열어두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뭐 말이 필요할까? 너무 맛있습니다. 여기도 잉어빵이라고 팔긴 하는데 나는 기름진 스타일은 싫어하는데 담백한 편이고 슈크림 정말 잘 어울린다. 하계역 근처에 사시거나 가실 일이 있으면 꼭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