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춘천교육청 건설공사 중대재해 처벌법 적용으로 본 중처법 적용대상

힐링나레이터 2023. 8. 12.

강원도 춘천교육청 건설공사 중대재해 처벌법 적용으로 본 중처법 적용대상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알려드립니다. 당사 에서는 안전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방문예약" 및 "담당지정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방문전 꼭 예약당부 부탁드립니다. 또한 가격, 조건, 혜택, 호실 등 확인은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부담없이 문의 질문주세요~~~ 감사합니다. ^^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 아파트 춘천시는 역세권(驛勢圈) 개발(開發)을 비롯하여 물의 도시(都市) 봄내 구성사업(構成事業), 교육(敎育) 도시(都市), GTX B 노선(路線) 연장(延長) 등(等) 대범위(臺範圍) 호재(好材)를 통(通)한 인구유입(人口流入)이 기대(期待)되는 지역(地域)입니다.

 

 

강원도 춘천교육청 건설공사 중대재해

14:30 안재근의 ‘곡예사’

서커스 1세대 안재근의 ‘곡예사’가 이어집니다. 무대가 해와 마주하며 약간 경사가 진 탓에 안재근 곡예사는 더욱 조심스러워하는 모습니다. 묘기가 나올 때마다. 관객들의 박수와 환호가 끊이지 않습니다. 15:40 2022춘천연극제 포럼 ‘다음 단계로 향하는 화합의 장’ 봄내영화관1층에서 2022춘천연극제 포럼 ‘다음 단계로 향하는 화합의 장’이 진행되었습니다.

발제는 김경익 한국연극협회 사무총장이, 패널로는 박유남 춘천연극제 부이사장, 이향남 강원도 교육청 장학사, 정해웅 도서출판 동숭서림 대표, 한나리 춘천MBC 작가입니다. 김경익 한국연극협회 사무총장은 발제를 통해 봄내문화지구 조성을 통한 연극제 상표 강화와 춘천 공연미술 연습공간 확보를 강조했습니다.

13:00~13:50 ‘타쇼 타임’

 

타악 공연 타쇼와 힙합댄스 크루 NO-LIP의 만남으로 라온마켓 장터는 뜨겁게 달아오릅니다. 극단 타쇼는 타악 창작곡과 다채로운 퍼포먼스 공연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퓨전타악그룹으로전통과 현대의 리듬을 결합하여 현대적 세련미를 더해 웅장하고 파워풀함을 보여주네요. 이어진 NO-LIP의 힙합 퍼포먼스에 관객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빠져듭니다. 그야말로 축제시장입니다.

14:30 안재근의

13:00~20:00 라온마켓

춘천시청 육아여성 주차장에서는 다채로운 공연과 실외 마켓, 푸드트럭, 경험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춘천 최고의 장인정신마켓 ‘라온마켓’이 핼러윈 콘셉트로 시민들을 행복하게하고 있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부터 수제청, 커피 원두 생활용품 등... 디테일이 살아있는 아이템과 감성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솜사탕도 보이네요.

타코야끼와 환장할만두를 삽니다.

다. 맛있습니다.

 



12:00 공연 ‘모텔 판문점’

춘천연극제가 창단한 춘천시민연극단 봄내의 첫 차례공연! ‘고맙데이’ 첫 행사인 공연 ‘모텔 판문점’을 보기 위해 봄내극장으로 들어갑니다. 객석은 이미 꽉 찼고, 시민연극이라 그런지 가족들의 응원 열기도 대단합니다. ‘모텔 판문점’은 오디션을 통해 선정된 2022춘천연극아카데미 수강생들(춘천시민극단 봄내)과 김경익 한국연극협회 사무총장이 연출을 맡아 시민연극의 발전된모습을 보여줍니다.

기대이상의 공연입니다. 전문배우 못지않은 열정이 곳곳에서 느껴집니다. 비계 위에서 펼쳐지는 공연이 독특했으며, 여백은 능숙한 음향으로 입혀집니다. 한 호흡만 정리하면 전문 무대로 나서도 될 것 같은 희망이 살아납니다.

19:10~20:00 변희경 K-Pop 댄스팀 공연

 

야외에서는 ‘변희경 K-Pop 댄스팀’이 화려하고 춤을 선보이며, ‘고맙데이’는 절정으로 달려갑니다. 춘천을 대표하는 청소년 K-Pop 그룹으로 걸스 힙합부터 아이돌 방송댄스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으로 흥겨움을 더 합니다.

어둠이 내리는 시간까지 흥겨우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대미를 장식하는 K-Pop 댄스팀의 화려하고 춤은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 춘천연극제가 준 기프트 ‘고맙데이’는 그렇게 저물어갑니다.

그리고 마음속으로고맙습니다.

사족 삼가 애도를 표합니다. 2022 춘천연극제 고객고마움‘고맙데이’ 행사를 마친 몇 시점뒤 이태원 핼러윈 참사가 벌어졌습니다. 유례가 없을 정도의 대형 압사사고는 전 국민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불과 몇 시점전만 해도 축제마당에서 즐거움을 나눴는데, 이태원에서는 이런 일이 벌어진 것입니다. 정부는 11월 5일 자정까지 국가 애도 기간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삼가 애도를 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430 안재근의 곡예사

서커스 1세대 안재근의 곡예사가 이어집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002000 라온마켓

춘천시청 육아여성 주차장에서는 다채로운 공연과 실외 마켓, 푸드트럭, 경험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3002000

춘천연극제가 창단한 춘천시민연극단 봄내의 첫 차례공연 고맙데이 첫 행사인 공연 모텔 판문점을 보기 위해 봄내극장으로 들어갑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